마녀의집 다운

마녀의집 실행  

마녀의집



마녀의집 게임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심플님짱!!님, Onlineplay님께서 제게 공포게임 마녀의집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공포게임이라 저의 무의식이 게임 플레이를 거부해서 오랜시간 소개하지 않고 있다가 오늘 플레이해봤습니다.
실은 그냥 소개하지않고 넘어갈까 했지만 좀 찾아보니 꽤나 잘 만들어진 게임같아서..

일단 마녀의집은 ふみ一(fummy)님께서 만드신 것입니다.
ふみ一님의 사이트는 http://www.geocities.jp/majono_ie/index.html 이고 메일 주소는 fummy3@live.jp 라는 점을 미리 밝힙니다.

모든 번역판은 제작자의 허가를 받고 만들어지며 마녀의집 한글판 역시 하늘에서 비올라님께서 동의를 구해서 만드신 것입니다.
그러니 마녀의집 한글판은 하늘에서 비올라님의 블로그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비올라


1. 하늘에서 비올라님 블로그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http://www.mediafire.com/?2ygseg0oseay6zx 라는 다운로드 주소가 링크가 되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마녀의집 다운


2. 여기 녹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혹시 알수 없는 영어가 나온다면 보이는 그대로 적어주시고 확인해주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녀의집 다운로드

3. 다운로드가 제대로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파일이 보입니다.
바이러스가 없는 깨끗한 파일이며 실행해주시면 게임 실행을 위한 파일들이 생성됩니다.

4. 게임 실행전에 RPG 만들기 VX RTP(무료)를 설치해주셔야 게임이 실행 가능합니다. 
    RPG VX RTP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설치해주세요.

rpgvx rtp 다운


vx_rtp202.zip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시고 압축해제하신 뒤에 setup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5. 이제 마녀의집을 즐기시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게임 실행파일 클릭!!! 뚜둥!!!!

마녀의집 실행


참고로 윈도우7에서는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저 역시 윈도우7 사용중인데 혹시나하고 기대하던 오류는 발생하지 않아서 결국...
마녀의 집을 플레이하게 됐습니다.

 
마녀의집 감상  

마녀의집은 힌트를 꽤 정확하게 주기 때문에 천천히 플레이 한다면 공략없이도 진행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입니다. 
4층부터 좀 짜증이 나긴합니다... 저는 빠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4층부터 공식홈페이지 마녀의집 공략을 이용했습니다.
 
공식홈페이지가 일본어로 적혀 있기 때문에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바로 번역을 통해 공략을 이용하실 수 있고 그게 불편하시다면 네이버를 통해 검색해봐도 좋은 공략 자료가 많습니다.
(네이버 공략자료는 스포일러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서 비추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는 필요한 부분만 드래그해서 볼 수 있도록 되어있고, 스포도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중에 검은 고양이에게 말을 걸면 세이브가능하며, F1키를 누르면 전체화면(Full Screen)옵션/사용키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을 사용하길 원하시면 Full Screen에 체크해주시고 게임을 껐다가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마녀의집 게임에 대한 감상을 적어보자면.... (세가지 엔딩 다 봤습니다) 깜짝놀래켜주는 부분도 수준급이고 밤에 자려고 할 때 생각 날만한 공포요소가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중간 중간 플레이는 아기자기하고 꼼꼼한 공포게임이라고 느꼈는데 진엔딩보고 좀 소름끼쳤습니다.
아오오니와 비교해보면 아오오니가 깜짝 깜짝 놀라게 하는 요소가 많았다는 느낌..?
공포물을 즐기시는 분이 아니라면 오늘 게임은 그냥 넘기시는 걸 추천하지만 본인이 그래도 '어느정도 공포게임을 할 수 있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마녀의집을 플레이 해본다면 후회없을 것 같습니다.

단 시작 하셨다면 트루엔딩까지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노멀엔딩을 보셨다면... 뭔가 이상해서 트루엔딩까지 가 보실 수 밖에 없습니다. ㅎㅎ) 
 
※ - 게임 종료시 한번에 종료되지 않습니다. 한번 더 종료시켜 주세요.
    - 게임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 및 게임 후반부 스크린샷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댓글도 스포일러가 있는 내용은 [공략] 댓글 내용 [/공략] 기능을 이용해서 적어주세요.

마녀의집 사용키  

마녀의집 한글판 다운

←↑→↓ : 방향키 (대각선 이동가능)
스페이스바, 엔터, Z : 조사하기
Esc, Num0, X : 아이템 사용/메뉴 or 취소
Z, Shift : 대시
F1 : 설정
F12 : 타이틀화면으로 돌아가기 
Alt + F4 : 게임종료 
마녀의집 다운로드  

마녀의집 다운로드 링크


위의 마녀의집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마녀의집 한글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블로그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새창으로 열리지 않는다면 새창 팝업금지 옵션을 해제해주세요) 

'게임 > 공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체(Headless) 다운  (50) 2013.07.29
더라스트도어 - The Last Door : 마지막문  (19) 2013.07.01
아오오니 6.23 한글판 다운  (83) 2013.03.15
공포게임 - 쉐도우 태그  (44) 2012.10.20
무서운게임 - 딥슬립 (Deep Sleep)  (27) 2012.10.08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